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에서 밝혀진 미확인 비행 물체 UFO 의 진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UFO의 존재를 믿으시나요? 어린 시절 공상과학 영화나 SF소설에서 한 번쯤 보았을 미확인 비행 물체 UFO는 신비롭게 느껴지곤 했습니다. 

 


UFO란?

UFO는 미확인 비행 물체의 줄임말로 정체가 식별되지 않은 비행체를 이르는 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유에프오 라고 읽지만 독일이나 터키 등 유럽권에서는 우포로 발음하기도 합니다.



과학이 발전하지 않은 과거 이집트의 벽화에서 UFO로 추정되는 물체의 그림이 발견되기도 했으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에서도 원반형의 미확인 비행물체 그림을 볼 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과학기술로는 상상하기 힘든 UFO가 계속해서 기록에 남아있다는 것은 UFO가 지구를 왔다 갔다 하며 지구를 관측해왔다는 가설을 힘을 실어 줍니다.

 

 

 


그러나 수천년간 남겨진 여러 기록에도 불구하고 UFO는 상상력에 기반한 허상이라고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 미국 의회에서는 50년 만에 청문회를 열어 미확인 비행 현상 400건에 대한 진상조사를 열었습니다. 군용기를 비롯하여 51구역에서 관측된 UFO 영상을 분석하고 미확인된 항공기 또는 물체가 빛의 속도로 스쳐 지나가는 것을 목격한 사례들을 모아 증언했다고 합니다. 

 

미국 의회에서 미확인 비행체나 비행현상에 대해 청문회를 연 것은 1970년 미국 공군에서  UFO가 국가안보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블루 북 프로젝트를 연 이후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공군에서는 UFO가 국가안보를 위협하지 않을 뿐 아니라 외계인이 만든 물체라는 증거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이번 청문회에서는 UFO의 존재를 인정하고 일부 비행물체 움직임의 성격을 분석하는데 진전도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의 과학으로는 적용할 수 없는 비행 움직임에 대한 내용은 몇 년 동안 해결되지 않았지만 이 물체들이 무인기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하네요. 공식적으로 UFO의 존재를 인정하는 청문회였던 만큼 앞으로는 공개적으로 UFO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지게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UFO와 외계인이 있다고 믿어 왔는데요 한 편으로는 외계인의 존재가 있다는 것이 정말 사실로 밝혀지면 두려운 마음도 들 것 같네요^^; 앞으로 진행되는 UFO 조사에서는 어떤 비밀이 밝혀질까요?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